경북북부제1교도소 교정협의회 자문위원 권오갑 제42회 교정대상 상금 전액 기부

청송인터넷뉴스 | 입력 : 2024/07/03 [18:49]
본문이미지

▲ 2일 경북제1교도소 소장실에서 최진규 소장과 권오갑 교정위원이 상금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.    

 

[청송인터넷뉴스=이창진 기자]경북북부제1교도소(소장 최진규)22024년도 제42회 교정대상 봉사상을 수상한 권오갑 교정위원으로부터 교정대상 상금전액(5,000,000)을 수용자 교정교화 및 사회 복귀를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.

 

권오갑 자문위원은 2000년 경북북부제1교도소 교정위원으로 위촉, 현재까지 보라미 봉사활동, 혹서기 생수 기부 등 수용자의 교정교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.

 

권오갑 자문위원은 수용자 교정교화 프로그램은 수용자들의 사회복귀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을 깊이 공감하고 있으며”, “이번 기부금이 수용자의 교정교화 프로그램을 위해 쓰여 질 수 있다면, 그리고 이를 통해 그들의 사회 복귀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면 교정위원으로서 많은 보람을 느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.”고 말했다.

 

최진규 경북북부제1교도소장은 수용자 교정교화를 위해 늘 힘써주시는 권오갑 위원님에게 감사드리며, 기부하신 금액은 수용자의 심적순화 및 교정교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곳에 잘 사용하겠다경북북부제1교도소의 모든 직원이 위원님의 마음과 같이 교도관으로서의 사명을 다해 수용자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.”고 했다.

 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